티스토리 뷰

물고기 꿈 물고기가 나오는꿈 태몽이야? 꿈에서 보이는 물고기로는 대부분 잉어, 장어, 붕어 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물고기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화장실 욕조 안에서 잉어가 유유히 놀고 있는 꿈은 집안에 곧 경사가 생기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먹거리 또는 물품, 횡재수 등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동네 하천에서 큰 뱀장어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태몽으로 훌륭한 아들을 낳을 태몽이라고 합니다. 큰 뱀장어는 아들 꿈이네요.



▶ 폭포 위로 잉어가 힘차게 뛰어오르는 꿈 준비하던 사업이나 진행중인 사업이 번창하여 사람들을 놀라게 할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또한 길몽이네요.


▶ 꿈에 커다란 붕어를 두 팔로 안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미래에 훌륭한 스승으로 부터 지도를 받아 작가가 된다거나 명예와 재물을 얻게되어 아들을 낳는 꿈이라고 합니다.


▶ 우리집 안에 있는 연못에서 잉어가 뛰노는 꿈을 꾸었다면 입신양명하여 결혼한 아내가 자녀를 임심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물 속에서 잉어, 용, 뱀이 안개를 헤치며 나타나는 꿈을 꾸었다면 대단한 문예작품을 만들거나, 법조계의 수장, 경찰 총수로 명성을 떨칠 아들을 얻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임산부가 두마리의 물고기를 잡아 한마리는 버리고 한마리는 연못에 넣는 꿈을 꾸었다면 쌍둥이를 낳게 된다고 하는데요. 한 명은 순산하지만 다른 한 명은 유산의 가능성이 큰 만큼 조심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 큰 잉어가 연못에서 노닐다가 갑자기 사라지는 꿈을 꾸었다면 복중의 태아가 유산될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물고기 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물고기는 자녀와 재물, 입신양명에 관련이 높은것 같네요. 특히나 잉어의 경우는 자손과 관계가 많은것 같은데요. 좋은 꿈도 있고 안좋은 미래를 암시하는 꿈도 있는 물고기 꿈이네요. 너무 맹신하지는 말고 아~! 이런꿈도 있구나~ 하고 참고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